설치서비스
설치서비스란?
삼성전자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 이사 및 재설치 요청시 전문 설치팀이 고객 댁에 직접 방문하여 이전설치, 재설치, 철거 해주는 유상서비스입니다.
주요 서비스
- 이전설치 : 제품을 철거 + 이동 + 설치하는 경우
(단,에어컨은 이동이 불가하며, 그외 제품의 경우에도 이동거리 50km 까지만 이동가능합니다.)
- 재설치 : 제품설치만 필요하거나 가내(집안內) 이동 재설치하는 경우(단, 일반가전은 냉장고/세탁기만 가능, 기타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주)에서 대응)
- 철거 : 제품 철거만 필요한 경우 (단, 일반가전은 철거 불가)
서비스 제공 대상품목
- 삼성전자 가전제품
- 에어컨, TV ,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홈씨어터, 비데, 공기청정기
*서비스 불가제품 : 업소용냉장고(냉동고), 시스템 에어컨,빌트인, 천정형TV, 컴퓨터등
설치서비스 WORK FLOW
-
- 상담요청
- - TEL 1588-3366
- - URL www.selc.co.kr
-
- 설치상담
- - 제품설치 일자
- - 비용안내 등
-
- 설치진행
- - 설치전문가 방문
- - 요청작업진행
-
- 해피콜 실시
- - 설치만족도 조사
- - 고객의소리 청취
상담전화
1588 - 3366 (전국공통)
예약제 운영
- 설치 환경에 따라 각종 자재 및 공구, 차량 준비가 필요한 관계로 설치 서비스가 필요한 날 2~3일 전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