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NGLISH
CONTACT US
SITE MAP
회사정보
About SELC
회사소개
회사비전
회사연혁
경영진소개
CEO메세지
Contact us
본사
국내물류
해외물류
로지스틱스 아카데미
윤리경영
윤리강령
부정제보
사이버감사팀 소개
정도경영
사업영역
국내B2C물류
사업소개
국내B2B물류
사업소개
B2B설치사업
사업추진현황
사업미션 및 비전
서비스자재물류
사업소개
해외물류
사업소개
채용정보
채용안내
채용절차
채용FAQ
채용지원
채용공고
지원결과 확인
인사제도
인재상
승격제도
급여 및 보수
복리후생
인재양성
개요
리더쉽 함양
직무역량 향상
조직역량 향상
Global역량 강화
정보센터
법률상식
용어사전
유관기관
고객센터
뉴스
고객의소리
1:1 고객문의
FAQ
일반
FAQ
삼성전자로지텍의 FAQ 입니다.
홈
FAQ
일반
일반
아래의 문의 내용에 없는 궁금하신 점은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여 주십시오.
삼성전자로지텍은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요?
삼성전자로지텍주식회사(SELC)는 삼성전자의 종합 물류관리 대행기업으로서, 1998년 4월 삼성전자 물류조직을 중심으로 '토로스물류'로 출범하였으며 2003년 8월 1일 삼성전자로지텍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삼성전자로지텍과 삼성전자는 무슨 관계인가요?
삼성전자로지텍은 삼성전자의 물류를 수행하는 삼성전자의 자회사입니다.
삼성전자로지텍의 해외법인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현재 삼성전자로지텍이 운영하는 해외법인은 없고, 현지 파트너와 함께 삼성전자 해외법인의 물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사업부문별 연락처나 부분 담당자를 알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표전화(031-270-3650)로 연락하셔서 연락처나 담당자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궁금사항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의 고객의 소리를 메뉴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로지텍 홈페이지는 비회원제로 운영되므로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으며 처리 결과는 입력하신 메일을 통해 답변드립니다.
삼성전자로지텍을 찾아가려 하는데요?
삼성전자로지텍 본사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416번지에 있습니다. 각 지방 물류센터 및 사업장의 위치는 회사정보의
Contact us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한 삼성전자 제품은 언제 설치 받을 수 있나요?
제품 구입 후 D+1일에 설치를 하고 있으나 제품별 재고현황, 물류센터 휴무일 및 회사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제품 구입 및 설치 후 만족도 조사에 대한 전화가 옵니다. 안 오게 할 수 없나요?
삼성전자 개인정보콜센터 1588-4730으로 전화주시면 본인확인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이전설치나, 재설치 접수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설치,재설치 접수는 삼성전자판매(주) 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판매 상담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 1588-4190 or 1588-3366
(※상담운영시간 :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