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삼성전자로지텍의 FAQ 입니다.

일반

아래의 문의 내용에 없는 궁금하신 점은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여 주십시오.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질문삼성전자로지텍은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요?
답변삼성전자로지텍주식회사(SELC)는 삼성전자의 종합 물류관리 대행기업으로서, 1998년 4월 삼성전자 물류조직을 중심으로 '토로스물류'로 출범하였으며 2003년 8월 1일 삼성전자로지텍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질문삼성전자로지텍과 삼성전자는 무슨 관계인가요?
답변삼성전자로지텍은 삼성전자의 물류를 수행하는 삼성전자의 자회사입니다.
질문삼성전자로지텍의 해외법인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답변현재 삼성전자로지텍이 운영하는 해외법인은 없고, 현지 파트너와 함께 삼성전자 해외법인의 물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질문회사의 사업부문별 연락처나 부분 담당자를 알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대표전화(031-270-3650)로 연락하셔서 연락처나 담당자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질문홈페이지를 통해 궁금사항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고객센터의 고객의 소리를 메뉴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로지텍 홈페이지는 비회원제로 운영되므로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으며 처리 결과는 입력하신 메일을 통해 답변드립니다.
질문삼성전자로지텍을 찾아가려 하는데요?
답변삼성전자로지텍 본사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416번지에 있습니다. 각 지방 물류센터 및 사업장의 위치는 회사정보의
Contact us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구입한 삼성전자 제품은 언제 설치 받을 수 있나요?
답변제품 구입 후 D+1일에 설치를 하고 있으나 제품별 재고현황, 물류센터 휴무일 및 회사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질문삼성전자 제품 구입 및 설치 후 만족도 조사에 대한 전화가 옵니다. 안 오게 할 수 없나요?
답변삼성전자 개인정보콜센터 1588-4730으로 전화주시면 본인확인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질문이전설치나, 재설치 접수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이전설치,재설치 접수는 삼성전자판매(주) 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판매 상담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 1588-4190 or 1588-3366
                   (※상담운영시간 :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