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삼성전자로지텍의 고객센터 입니다.

이전설치 서비스란?

  • 삼성전자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 이사 및 재설치 요청시 전문 설치팀이 고객 댁에 직접 방문하여 이전설치, 재설치, 철거 해주는 유상서비스입

    니다.
  • 홈페이지로 이전설치 주문접수 시 기본비 2,000원 할인 해 드립니다.

이전설치 서비스 프로세스

  • Step 01본인인증

    아이핀,모바일로 본인인증

  • Step 02신청서 작성

    약관, 제품,주소,날짜 입력및 선택

  • Step 03설치기사 방문

    이전설치,재설치,철거

주요 서비스
  • 이전설치 : 제품을 철거 + 이동 + 설치하는 경우(동일건물내 층간이동 포함)
  • 재설치 : 제품설치만 필요하거나 가내(집안內) 이동 재설치하는 경우(단, 일반가전은 냉장고/세탁기만 가능, 기타제품은 삼성전자서비스(주)에서 대응)
  • 철거 : 제품 철거만 필요한 경우(단, 일반가전은 철거 불가)
서비스 제공 대상품목
  • 삼성전자 가전제품
  • 에어컨, TV, 냉장고(지펠, 김치냉장고), 세탁기, 일반가전(홈시어터, 비데)

    * 타사 제품, 업소용 냉장고(냉동고)는 서비스 제공 불가
예약제 운영
  • 설치 환경에 따라 각종 자재 및 공구, 차량준비가 필요한 관계로 설치 서비스가 필요한 날 2~3일 전에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 운영 기준
설치품질 보증 기준
설치품질 보증 기준
구분 에어컨 에어컨 외 전제품 비고
보증기간 1년 3일 설치일자 기준
대응 기준 보증기간이내 무상  
보증기간이후 서비스(주) 이관  
보증항목 가스누설, 누수 등 위치이동, 재설치 설치자 과실로 인한 것만 대응
피해보상 기준
피해보상 기준
구분 대응기준 수리불가로 환불시
CS마스터(설치기사) 설치상 귀책 무상수리 삼성전자 서비스 환불규정 적용 환불 [ 잔존가 + 출고가의 10% 추가 ]
고객 사용상 귀책, 기능불량 고객이 서비스 접수하여 유상수리
공통사항
  • 고객의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사다리차, 배관, 앵글, 가스보충, 옹벽천공 등)
  • 장거리 비용 부과(고객부담) : A주소지 - > B주소지 이동거리 30km 이상 시 거리별 할증 및 출장비 부과
  • 도서지역(섬)은 도선등에 따른 추가비용 부담은 없으나 원하시는 설치일자보다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내륙지역간 이전설치(철거→이동→설치)는 불가함.(단, 재설치 단독 작업은 가능)
  • 상선이 운항하지 않는 사선지역은 대응 불가합니다.
  • 정확한 날짜는 해당 물류센터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 시 조율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