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입니다.

1:1 고객문의

채용관련 문의

문의 처리결과는 기재해 주신 이메일로 발송 됩니다.
처리결과는 5일 이내에 회신하여 드리고 있으며, 보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삼성전자로지텍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하는데 관해 회사와 서비스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 1.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말합니다.
  • 2. [홈페이지]는 회원제가 아닌 본인인증제를 도입하여 아이핀(i-PIN) 및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화면 하단에 상설메뉴로 게시합니다.
  • 2. 회사는 대한민국의 법령과 국제조약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화면 공지사항으로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4. 홈페이지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홈페이지에 송신하여 홈페이지의 동의 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1.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원하지 않을 경우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홈페이지는 다음의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① 이용자는 허가를 받지 않고서는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게시물을 등록해서는 안됩니다.
    • ② 전기통신사업법 제 53조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 16조(불온통신)에 의거,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③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신 이용자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 1. 홈페이지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홈페이지는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3. 홈페이지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홈페이지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 1. 이용자는 홈페이지가 정한 양식에 따라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본인인증 후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 2. 이용자는 제 9조 제 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홈페이지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 1. 홈페이지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홈페이지에 제출한 전자 우편주소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2. 홈페이지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개인 정보 보호)
  • 1.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 사항으로 합니다.

    • ① 성명
    • ② 전자 우편 주소 (e-mail 주소)
    • ③ 생년월일
    • ④ 우편번호
    • ⑤ 주소
    • ⑥ 전화번호
  • 2. 홈페이지가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홈페이지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①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②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 ③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4. 홈페이지가 제 2항과 제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 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사항 (제공 받는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 16조 제 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5. 홈페이지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6. 홈페이지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 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 9 조 (홈페이지의 의무)
  • 1. 홈페이지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2.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3.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이용자의 의무)
  •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2.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3. 홈페이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4. 홈페이지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5. 홈페이지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1 조 (홈페이지와 연결사이트간의 관계)
  • 1. 연결사이트란 하이퍼링크(예: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 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말합니다.
  • 2. 홈페이지는 연결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 1. 홈페이지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홈페이지에 귀속합니다.
  • 2.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를 홈페이지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3 조 (분쟁 해결)
  • 1. 홈페이지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2. 홈페이지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 기본법 제 28조 및 동 시행령 제 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 분쟁 조정 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 1. 홈페이지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 2. 홈페이지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3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을 읽었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이용자의 고객의 소리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고객의 소리)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회사는 본인식별, 고객의소리 접수, 처리안내메일발송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보존 항목 : 이름 ,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보존 근거 : 원활한 운영을 위해 보관
- 보존 기간 : 3년

※귀하께서는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고객의소리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본인은 회사가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고객의 소리 채용 입력
--
@   
보내기